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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U | 메모리 | 스토리지(SSD) | 기본트래픽 | 월 요금(원) | 시간 요금(원) | 추가트래픽(1GB) |
---|---|---|---|---|---|---|
1 vCore | 1 | 100GB | 1TB | 22,000 | 40 | 100원 |
2 | 31,000 | 56 | ||||
2 vCore | 4 | 56,000 | 101 | |||
4 vCore | 4 | 70,000 | 126 | |||
8 | 106,000 | 191 | ||||
8 vCore | 16 | 206,000 | 372 | |||
16 vCore | 32 | 406,000 | 733 | |||
64 | 694,000 | 1,253 | ||||
24 vCore | 32 | 462,000 | 834 | |||
64 | 750,000 | 1,354 | ||||
32 vCore | 64 | 806,000 | 1,455 | |||
128 | 1,382,000 | 2,495 | ||||
256 | 2,534,000 | 4,575 |
차세대클라우드 서버
CPU | 메모리 |
스토리지
(차세대SSD) |
기본트래픽 | 월 요금(원) | 시간 요금(원) | 추가트래픽(1GB) |
---|---|---|---|---|---|---|
1 vCore | 2 | 100GB | 1TB | 35,000 | 63 | 100원 |
2 vCore | 4 | 60,000 | 108 | |||
4 vCore | 4 | 74,000 | 134 | |||
8 | 110,000 | 199 | ||||
16 | 182,000 | 329 | ||||
8 vCore | 8 | 138,000 | 249 | |||
16 | 210,000 | 379 | ||||
32 | 354,000 | 639 | ||||
64 | 642,000 | 1,159 | ||||
12 vCore | 12 | 202,000 | 365 | |||
24 | 310,000 | 560 | ||||
48 | 526,000 | 950 | ||||
64 | 670,000 | 1,210 | ||||
16 vCore | 16 | 266,000 | 480 | |||
32 | 410,000 | 740 | ||||
64 | 698,000 | 1,260 | ||||
128 | 1,274,000 | 2,300 | ||||
24 vCore | 32 | 466,000 | 841 | |||
48 | 610,000 | 1,101 | ||||
64 | 754,000 | 1,361 | ||||
128 | 1,330,000 | 2,401 | ||||
32 vCore | 64 | 810,000 | 1,463 | |||
128 | 1,386,000 | 2,503 | ||||
256 | 2,538,000 | 4,583 |
사양 추가 비용
구분 | 추가단위 | 월 요금(원) | 시간 요금(원) |
---|---|---|---|
CPU | 1 vCore | 7,000 | 13 |
메모리 | 1 GB | 9,000 | 16 |
스토리지(SSD) | 100 GB | 6,000 | 11 |
차세대 스토리지(차세대 SSD) | 100 GB | 10,000 | 18 |
부가서비스 비용
구분 | 항목 | 월 요금(원) | 시간 요금(원) | 설치요금(원) |
---|---|---|---|---|
서버 백업 | 백업 스토리지 100G | 10,000 | - | - |
백업 스토리지 200G | 20,000 | - | - | |
백업 스토리지 300G | 30,000 | - | - | |
백업 스토리지 400G | 40,000 | - | - | |
백업 스토리지 500G | 50,000 | - | - | |
망분리 이미지 백업 [스토리지 100G 포함] | 50,000 | - | - | |
글로벌 DR 백업 [스토리지 100G 포함] | 100,000 | - | - | |
DR(재해복구) 구성 | 30,000 | - | - | |
재난으로 DR 이관 시 | 30,000 | - | - | |
고가용성 | 로드밸런싱 | 50,000 | - | - |
로드밸런싱 노드추가 | 20,000 | - | - | |
Galera 노드 추가 | 0 | - | 50,000 | |
MySQL Galera 이중화 | 0 | - | 200,000 | |
MySQL Replication | 0 | - | 100,000 | |
MySQL Replication 노드 추가 | 0 | - | 50,000 | |
웹메일 | 베이직 1G | 10,000 | - | - |
스텐다드 5G | 20,000 | - | - | |
프리미엄 10G | 30,000 | - | - | |
엔터프라이즈 20G | 50,000 | - | - | |
소프트웨어임대 | 윈도우 서버 스텐다드 | 30,000 | 54 | - |
윈도우 서버 데이터센터 | 140,000 | 253 | - | |
MSSQL 스텐다드 | 140,000 | 253 | - | |
MSSQL 엔터프라이즈 | 370,000 | 668 | - | |
DB호스팅 | MSSQL DB호스팅 | 70,000 | - | - |
보안 서비스 비용
구분 | 항목 | 월 요금(원) | 시간 요금(원) | 설치요금(원) |
---|---|---|---|---|
보안서버구축(SSL) | Sectigo Basic | 0 | - | 40,000 |
Sectigo Global | 0 | - | 90,000 | |
Sectigo Multi | 0 | - | 120,000 | |
Sectigo Premium | 0 | - | 150,000 | |
Sectigo Wildcard | 0 | - | 400,000 | |
Sectigo Trust Wild | 0 | - | 600,000 | |
GeoTrust | 0 | - | 70,000 | |
thawte SSL 123 | 0 | - | 120,000 | |
VeriSign Secure | 0 | - | 320,000 | |
VeriSign Global | 0 | - | 650,000 | |
웹방화벽 | DeepFinder | 100,000 | - | - |
WAPPLE(공유형) | 150,000 | - | - | |
보안관제 | IPS 보안관제 | 150,000 | - | - |
취약점분석 | 웹 취약점분석 (ITEASY 이용 고객) |
0 | - | 1회 200,000 |
웹 취약점분석 (타사 이용 고객) |
0 | - | 별도 문의 | |
시스템 취약점분석 (ITEASY 이용 고객) |
0 | - | 1회 50,000 | |
시스템 취약점분석 (타사 이용 고객) |
0 | - | 별도 문의 | |
스펨메일차단 | 스펨필터 30 계정 | 40,000 | - | - |
스펨필터 50 계정 | 50,000 | - | - | |
스펨필터 100 계정 | 80,000 | - | - | |
안티 랜섬웨어&백신 | 센티넬원(SentinelOne) | 24,000 | - | - |
웹쉘 탐지/복원 | 90,000 | - | - | |
개인정보보호 | DB 암호화 | 160,000 | - | - |
DB 암호화 및 접근제어 | 별도 문의 | - | - | |
클라우드 네트워크 | 클라우드 사설 네트워크 구축 | 50,000 | - | 200,000 |
공인망 분리 11IP | 150,000 | - | - | |
공인망 분리 27IP | 300,000 | - | - | |
공인망 분리 59IP | 620,000 | - | - |
관리 대행 비용
운영체제 | 항목 | 월 요금(원) | 시간 요금(원) |
---|---|---|---|
관리대행 서비스 | Operating | 120,000 | - |
Security | 200,000 | - | |
Expert | 350,000 | - | |
ITO | 별도 협의 | - |
라이선스임대 및 가격
운영체제 | 월 요금(원) | 시간 요금(원) | 단위 | |
---|---|---|---|---|
CentOS 최신버전 64bit | - | - | 서버 | |
Windows Server Standard | 33,000 | 54 | 12 vCore | |
Windows Server DataCenter | 160,000 | 253 | 12 vCore |
데이터베이스 | 월 요금(원) | 시간 요금(원) | 단위 | |
---|---|---|---|---|
MSSQL Standard | 150,000 | 253 | 4 vCore | |
MSSQL Enterprise | 400,000 | 668 | 4 vCore |
EASYCLOUD 품질, 성능 세부기준
기준 | 세부기준 | 장애의 정의 | 보장 내역 |
---|---|---|---|
가용성
(Availability) |
가용률 | (A) 가용성 보장 서비스를 이용 중 이면서 인프라/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서버 접속 불가 | 99.98% |
(B) 가용성 보장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서 인프라/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서버 접속 불가 | 99.9% | ||
품질보장 예외 |
1) 사전 공지된 점검, 유지보수 2) 회사가 직접 운영하지 않는 설비나 시설 장애로 인한 중단 기간 통신 사업자의 네트워크 경로 상의 이유에 의한 중단 3) 천재지변, 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에 의한 중단 4) 약관에 따라 네트워크 접속을 제한하고 이의 해소를 요구한 상태 5) 서비스가 직권 해지된 경우 6) 고객 실수로 인한 데이터 망실에 의해 서비스 운영이 안되고 있는 상태 |
기준 | 세부기준 | 장애의 정의 | 보장 내역 |
---|---|---|---|
응답성 (Responsiveness) | 응답시간 | 클라우드 서버 생성 | 15분이내 (최소 5분이내) |
클라우드 서버 재시작 | 5분 이내 | ||
(유지보수 문의 · 의뢰) 주중, 근무시간 초도 응대 | 30분 이내 | ||
(유지보수 문의 · 의뢰) 야간, 주말 초도 응대 | 2시간 이내 | ||
(유지보수 문의 · 의뢰) 문제 최종 해결: 48시간 이내 | 48시간 이내 | ||
품질보장 예외 | 1) 작업 시간이 사전 협의 된 문의 · 의뢰 제외 |
기준 | 세부기준 | 확장 요청의 상세 | 처리 방식 |
---|---|---|---|
확장성
(Scalability) |
확장성 | 운영 중 CPU 확장 | On-Demand |
운영 중 메모리 확장 | On-Demand | ||
운영 중 스토리지 추가 | On-Demand | ||
확장한 사양의 축소 | On-Demand | ||
품질보장 예외 |
1) CPU, 메모리의 확장 및 축소 시 클라우드 서버는 자동으로 재시작 됩니다.
|
기준 | 세부기준 | 신뢰성 기준의 상세 | 시간 / 비율 |
---|---|---|---|
신뢰성
(Reliability) |
서비스 회복 시간 | EASYCLOUD 호스트 장애 | 순단 없음 |
스냅샷 – 복구 | 10분 이내 | ||
백업(유료서비스) – 복구 | 1시간 이내 | ||
Replica (유료) | 순단 없음 | ||
DR (유료) | 최소 15분 | ||
백업 주기 | 스냅샷 | 사용자 생성 시점 | |
백업 (유료) | 1일 단위 | ||
Replica (유료) | 1일 단위 | ||
DR (유료) | 최소 15분 단위 | ||
백업 준수율 | 스냅샷, 백업, Replica, DR의 계획 된 건 수 중 정상적으로 성공할 비율 | 99.99% | |
백업 데이터 보관 기간 | 스냅샷 | 서비스 기간 내 | |
백업 (유료) | 14일 | ||
Replica (유료) | 증분 | ||
DR (유료) | 증분 | ||
품질보장 예외 |
1) 백업, Replica, DR은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2) DR 서비스는 장애 발생 시 해외 장애 대비 서버로 선택적(수동)으로 전이시켜야 합니다. 3) 스냅샷은 클라우드 서버 당 3개까지만 지원하며, 클라우드 서버를 삭제하면 서버에 생성된 스냅샷도 같이 삭제됩니다. |
기준 | 세부기준 | 서비스 제공 능력의 상세 | (인증/수상/전담) 기관 |
---|---|---|---|
서비스 지속성
(Service sustainability) |
서비스 제공 능력 | (중소기업)기업신용평가확인 BB등급 | 이크레더블 |
정보보호준비도평가 BB등급 | ICT대연합 | ||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서 | 클라우드산업협회 | ||
MS MACH Partner Certification | Microsoft | ||
KSIDC, KSCloud 상표권 등록 | 특허청 | ||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 중소기업청 | ||
2012년 Intel Premier IDC 선정 | ㈜인텔코리아 | ||
2010년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 ||
외부 서비스 평가 | 2년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 한경BUSINESS | |
4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분야 1위 | 미디어채널 | ||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 한국일보 | ||
2012년 한국품질혁신우수기업 | 서울경제신문 | ||
2011년 고객만족도 우수업체 | 한국인터넷진흥원 | ||
2011년 IDC서비스 기술혁신 대상 | 머니투데이 | ||
2011년 대한민국 신성장동력 미래선도기업 | 머니투데이 | ||
전담 조직 | 전담 부서의 지정 및 인력 편성 | 조직 내 편성 | |
관리, 개발 등 전담 인력의 아웃소싱 여부 | 없음 | ||
서비스 점검 | 정기 점검(PM)의 시행 | 전담 부서 | |
정기 점검 사전 공지: 최소 5영업일 전, 공지 및 메일 | 전담 부서 | ||
필요 시 긴급 점검의 시행 | 전담 부서 | ||
긴급 점검의 사전 공지: 최소 2영업일 전, 공지 및 메일 | 전담 부서 | ||
무중단 점검의 진행: 클러스터 간 Migration 후 진행 | 전담 부서 | ||
중단 점검이 필요할 경우: 사전 안내 시 중단 여부 및 중단 시간을 명시 | 전담 부서 | ||
서비스 지속성
(Service sustainability) |
서비스 제공 능력 | (중소기업)기업신용평가확인 BB등급 | 이크레더블 |
정보보호준비도평가 BB등급 | ICT대연합 | ||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서 | 클라우드산업협회 | ||
MS MACH Partner Certification | Microsoft | ||
KSIDC, KSCloud 상표권 등록 | 특허청 | ||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 중소기업청 | ||
2012년 Intel Premier IDC 선정 | ㈜인텔코리아 | ||
2010년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 ||
외부 서비스 평가 | 2년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 한경BUSINESS | |
4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분야 1위 | 미디어채널 | ||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 한국일보 | ||
2012년 한국품질혁신우수기업 | 서울경제신문 | ||
2011년 고객만족도 우수업체 | 한국인터넷진흥원 | ||
2011년 IDC서비스 기술혁신 대상 | 머니투데이 | ||
2011년 대한민국 신성장동력 미래선도기업 | 머니투데이 | ||
전담 조직 | 전담 부서의 지정 및 인력 편성 | 조직 내 편성 | |
관리, 개발 등 전담 인력의 아웃소싱 여부 | 없음 | ||
서비스 점검 | 정기 점검(PM)의 시행 | 전담 부서 | |
정기 점검 사전 공지: 최소 5영업일 전, 공지 및 메일 | 전담 부서 | ||
필요 시 긴급 점검의 시행 | 전담 부서 | ||
긴급 점검의 사전 공지: 최소 2영업일 전, 공지 및 메일 | 전담 부서 | ||
무중단 점검의 진행: 클러스터 간 Migration 후 진행 | 전담 부서 | ||
중단 점검이 필요할 경우: 사전 안내 시 중단 여부 및 중단 시간을 명시 | 전담 부서 |
기준 | 세부기준 | 서비스 지원의 상세 | 지원 여부 |
---|---|---|---|
서비스 지원 (Service supportability) | 서비스 지원 체계 | 24시간 365일 고객센터 운영 | 지원 |
통합 관리 체계 (패널) | 지원 | ||
자동화된 Provisioning (편의성) | 지원 | ||
온라인 서비스 문의 및 작업요청 | 지원 | ||
이용, 운영에 관한 웹 매뉴얼 | 지원 | ||
온라인 자주 묻는 질문(FAQ) | 지원 | ||
클라우드 지식 검색 | 지원 | ||
서버 자원 모니터링 기능 | 지원 | ||
서버 장애 알림 기능 | 지원 | ||
서버 네트워크 모니터링 기능 | 지원 | ||
웹 콘솔 지원 | 지원 | ||
방화벽 | 지원 | ||
클라우드 서버 당 공인 IP 할당 | 지원 | ||
공인망 격리 -전용 VLAN (유료) | 지원 | ||
사설 네트워크 구축 – PVLAN (유료) | 지원 | ||
하이브리드 연동 | 지원 | ||
다양한 버전의 운영체제 템플릿 | 지원 | ||
iOS 및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템플릿 | 미지원 | ||
멀티 브라우징 / 웹 표준 | 지원 | ||
실시간 요금 정보 | 지원 | ||
자동결제 | 지원 | ||
사용자 템플릿 (유료) | 지원 | ||
클라우드 서버 복제 기능 | 지원 | ||
오토스케일 (유료) | 지원 | ||
보안 서비스 연계 | 지원 | ||
Private 클라우드 구축 (유료) | 지원 | ||
보장 가용률 위반에 대한 보상규정 | 지원 |
기준 | 세부기준 | 고객대응의 정의 | 지원 여부 |
---|---|---|---|
고객 대응 (Customer response) | 고객대응체계 | 24시간 365일 고객센터 운영 | 지원 |
10분 이상 장애 발생 시 통보 | 지원 | ||
온라인 작업 의뢰를 통한 기술지원 | 지원 | ||
서비스 문의를 통한 고객 의견 수렴 | 지원 | ||
고객 만족 평가 운영 | 지원 | ||
전화, 이메일, SMS를 통한 고객 통보 | 지원 | ||
고객불만처리체계 | 품질만족 보장제도를 통한 불만 접수 | 지원 | |
이용후기를 통한 고객 만족 평가 | 지원 |
손해보상의 범위와 방법
기준 | 세부기준 | 월 가용률 | 할인율 |
---|---|---|---|
손해보상 범위(Range of Compensation) | 가용성 보장 서비스 이용 고객 | 99.98% 미만 ~ 99.0% 이상 | 10% |
99.0% 미만 ~ 97.0% 이상 | 25% | ||
97.0% 미만 ~ | 50% | ||
가용성 보장 서비스 이용 않는 고객 | 99.9% 미만 ~ 99.0% 이상 | 5% | |
99.0% 미만 ~ 97.0% 이상 | 15% | ||
97.0% 미만 ~ | 30% | ||
가용률에 따른 허용 장애 시간(분) | 99.98% | 10분/월 | |
99.9% | 45분/월 | ||
99.0% | 432분/월 (7시간 12분) | ||
97.0% | 1,296분(21시간 36분) |
기준 | 세부기준 | 손해보상 방법의 상세 |
---|---|---|
손해보상의 방법(Way of compensation) | 손해보상의 적용 대상 | 손해보상 할인율은 클라우드 서버의 월 정산 이용료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스토리지, GSLB, 부가서비스 등 제외) |
신청방법 | 증빙 자료와 함께 서비스문의 또는 고객센터문의 (1600-8324 내선 2 / cloud@ksidc.net) | |
신청시점 | 품질보증제(SLA) 위반 사실을 알거나 통보 받은 때로부터 3개월 이내 신청 | |
손해배상시점 | 별도의 지급 요청이 없는 한 손해배상 요청이 승인된 익월에 이용료 청구에서 할인 정산 | |
손해배상예외 | 품질보장 예외의 경우 및 적용 대상 외는 손해배상 미적용 |
클라우드 서버 가용률 외의 품질보장제에 대한 이의제기 · 분쟁의 처리
입증 자료의 제시
상호 협의에 의한 해결
기준 | 세부기준 | 가용성 확보 수단의 상세 |
---|---|---|
가용성 확보 수단(Way of secure availability) | EASYCLOUD 조치 | 클라우드 인프라 상태 및 리소스 모니터링 |
시스템 클러스터 상태 모니터링 | ||
장애 발생 또는 트래픽 집중 시 클라우드 서버 실시간 마이그레이션 | ||
하드웨어 관리 (장애 장비 격리 및 신규 장비 대체) | ||
정기 점검, 업데이트 | ||
고객 선택 (99.98% 보장) | 가용성 집합 | |
Replica 서비스 (유료) | ||
데이터 가용성(Data Availability) | EASYCLOUD 조치 | 데이터 분산 저장 |
스토리지 하드웨어 관리 | ||
백업 서비스 백업 준수율 99.9% 유지 | ||
고객 선택 | 기본제공서비스로 제공되는 스냅샷 기능 활용 | |
백업 서비스의 이용 (유료) | ||
DR 서비스의 활용 (유료) | ||
데이터 기밀성(Data confidentiality) | EASYCLOUD 조치 | EASYCLOUD 인프라 접근 제어 |
EASYCLOUD 인프라 계정 관리: 2차 인증(OTP) | ||
네트워크 구간 모니터링(장애, 침입 등) | ||
고객 선택 | 보안 서버 구축 (SSL) (유료) | |
DB암호화 및 접근제어 (유료) | ||
서버 기밀성(Server confidentiality) | EASYCLOUD 조치 | 기본제공 서비스로 방화벽 무상 제공 |
ARP Spoofing 방지 조치 및 모니터링 | ||
고객 선택 | 웹 방화벽 서비스 이용 (유료) | |
IPS 보안관제 서비스 이용 (유료) | ||
웹 취약점 점검 서비스 이용 (유료) | ||
전용 VLAN 이용 – 공인망 네트워크 격리 (유료) | ||
사설 네트워크 구축 (유료) |
평일 |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FAX | 02-6264-8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