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대행 ITO Level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20여 년 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1:1 맞춤형 정보시스템 Total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ome EASYCLOUD 13가지 무료혜택 관리대행 ITO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20여 년 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1:1 맞춤형 정보시스템 Total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시 운영
체계적인 업무수행
Need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
어렵고 복잡한 서버관리,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서버 및 네트워크 전문
인력이 없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
체계적인 IT인프라 관리를
맡김으로써 조직의 핵심 업무에
더 많은 리소스를
투자하고 싶은 고객
최신 보안 기술 활용 및
각종 공격과 침입 시도에 대해
철저한 보안이 필요하신 고객
기존 전산실 운영비용을
줄이면서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원하시는 고객
365일 24시간 전담 모니터링
및 신속한 장애 처리를
원하시는 고객
국내외 보안 규정 및 규제를
준수한 시스템 관리 및 컨설팅이
필요하신 고객
※ ITO 서비스는 고객님 서비스에 맞춤서비스로 상세 내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운영 작업 | 작업 내용 |
---|---|
문서 지원 관리 | 보안 사항 체크 문서 지원 Infra 관리 및 네트워크 구성도 |
운영 지원 서비스 | 운영체제 설정 계정 관리 및 권한 설정 Network 구성 지원 |
기술 지원 서비스 | ITO운영팀 전담 엔지니어 기술 지원 시스템 및 네트워크 컨설팅 긴급 연락 체계 유지 |
보안 관제 서비스 | 시스템 및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감시 및 보호 |
IT 인프라 구성 개선 제안 | 보안 구성에 적합한 구성 제안 및 적용 |
장애 조치 | 시스템 문제 발생 신속한 장애 처리 및 후속 조치 • 이벤트 조치 보고서 발송 |
보안 설정 | 시스템 및 서비스 운영을 파악하여 맞춤보안 설정 지원 |
시 간 | 운영 작업 | 작업 내용 |
---|---|---|
1일 2회 | 일일 정기 백업 | 망 분리 이미지 백업 • 백업 주기 : 1일 2회(주간/야간), 백업 보관 기간 : 7일 ※ 상기 정보는 Backup 서버의 용량, 서비스 민감도 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제외) |
00:00 ~ 23:59 | 운영 상태 점검 |
시스템 상태 감시 • CPU, Disk, Memory, Load Average 서비스 상태 감시 • Current Status • System Log Check • Console Message Check • HTTP 활동상태 Check • Demon 상태 Check 네트워크 상태 감시 • Network Traffic 사용 현황 • 통신 상태 점검 (Internet망, 전용선망) |
09:00 ~ 18:00 | 시스템 육안 점검 | 시스템 Panel 상태 확인 • 점검 일지 작성 • 특정 이벤트 발생시 상황 전파 및 원인 파악/조치 |
17:00 ~ 19:00 | 야간 시스템 감시 체계 | 시스템 가동 상태 체크 • Monitoring Screen 감시 • 보안 사항 체크 • 특이사항 및 야간 당지 근무자 교체 시 업무 인수 인계 🗸 주간작업 특이사항 시 전달 🗸 야간작업 특이사항 및 주의사항 전달 🗸 반/출입 사항 및 요청사항 장애등록 사항 |
시 간 | 운영 작업 | 작업 내용 |
---|---|---|
매월 지정일 | 월간 운영 보고서 | 전월 시스템 운영 보고 • 서버 운영 보고 • 백업 진행 내역 및 작업 이력 |
매월 지정일 | 월간 운영 회의 | 월간 회의 개최 ( 총괄 담당자, ITO운영팀 담당자 참석 ) |
매월 지정일 | 월간 정기 점검 | 월 정기 점검 및 PM, 보안 업데이트 적용 등 |
시 간 | 운영 작업 | 작업 내용 |
---|---|---|
분기 별 지정일 | IDC 출입 관리 점검 | IDC 출입 관리대장 점검 및 발송 |
분기 별 지정일 | Password 교체 | 분기 별 Password 교체 |
요청일 또는 협의일 | 보안 패치 적용 | 주기적인 시스템 및 Application 보안 패치 적용 |
시 간 | 운영 작업 | 작업 내용 |
---|---|---|
요청 일 | 보안 점검 | 인프라 및 웹 취약점 점검 진행 • 점검 보고서 제출 및 후속 조치 • 조치 후 이행 점검 보고 |
만료 일시 | 라이선스 관리 및 인증서 갱신 | 장비 라이선스 및 SSL 인증서 갱신 |
평일 |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FAX | 02-6264-8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