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ASYCLOUD 12가지 무료혜택 관리대행 Operating

관리대행 Operating Level

서버 운영은 전문가에게 맡기시고 사업에만 전념하세요.
서버 전문가로 구성된 관리대행 전담 부서가 고객님의 인프라가 안전하게 운영되도록 도와드립니다.

서버 전문가가 효율적인 서버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로 구성된 관리대행 전문 부서의
관리로 고객님의 인프라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영됩니다.

가격

Operating Level

200,000원 120,000원/월

  • Basic 제공 사항 기본 포함
  • 유실걱정 No, 망 분리 이미지 백업
  • 신속한 처리를 위한 전담 부서 배정
  • 매월 관리대행 운영 리포팅 제공
  • INSIGHT 모니터링 추가 제공
  • 운영체제 재설치 지원
  • 네트워크 망분리로 더욱 안전한
    '망 분리 이미지 백업'
    월 50,000원
    Operating Level 기본 포함
  • 월 50,000원 상당의 '망 분리 이미지 백업'이 기본 포함됩니다.
    망 분리 이미지 백업은 외부 접근이 원천 차단된 내부 네트워크 망에 고성능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이용하여 단 몇 분 만에 운영중인 서버를 백업하고, 장애 발생 시 원상태 및 지정시점 복구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랜섬웨어 및 백업 데이터 해킹에 대비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백업입니다.

관리대행 Operating 상세 제공 내역
(Basic 제공 사항 + 추가 제공 내역)

구분 상세구분 서비스 항목 지원 형태 서비스 설명 종류
Basic Operating Security Expert
운영 관리 대행
(Operating)
백업 데이터 로컬 백업 신청시 로컬백업을 위한 설정 지원
(백업디스크 별도 준비 필요)
X O O O
데이터 원격 백업 신청시 원격 백업을 위한 백업서버 설정 지원
(별도의 백업서버 필요)
X O O O
망 분리 이미지백업 정기 고성능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통해
외부 접근이 원천 차단된 네트워크망에
백업 지원
X O O O
복구 운영체제 복구 신청시 운영체제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건별과금 월 3회 월 5회 무제한
데이터 복구 신청시 데이터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건별과금 월 3회 월 5회 무제한
INSIGHT 모니터링 통합 모니터링 상시 서버 및 네트워크, 홈페이지 INDEX 통합 모니터링 제공 X O O O
전담 기술지원 전담 부서 배정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설치지원 운영체제 재설치 상시 H/W장애 및 부팅 에러 발생 등의 경우
OS 설치
건별과금 월3회 월5회 무제한
운영지원 최신 커널 업데이트 초기 1회 리눅스 초기 설치시 최신커널로
업데이트 지원
초기 1회 O O O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보안패치
및 각종 업데이트 지원
초기 1회 O O O
시스템 보안 체크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시스템
보안 체크 지원
초기 1회 O O O
OS 기본 방화벽 설정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OS가
지원하는 기본 방화벽 설정 지원
초기 1회 O O O
시스템 작업 지원 요청 신청시 작업의뢰를 통한 기술지원 요청 시
월 3회 무료지원, 추가 요청 시 건별 과금
초기 3회 O O O
부가서비스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보안서비스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백업 및 복구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기타 운영 지원 요청 신청시 월 3회 O O O
리포팅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정기 운영대행 리포팅 제공 X O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서버 관리자가 없거나 보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서버는 효율적으로 관리해줄 엔지니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iTEASY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하루 3,300원~ 에 서버 전문가를 채용하는 효과를 경험하세요.

  • Basic Level

    기본 무료 제공
    • 통합
      모니터링
    • 공유
      방화벽
    • 컨설팅
      상담
    자세히 보기
  • Security Level

    Operating 제공 사항 + 필수 보안 강화 !
    • 안티
      랜섬웨어
    • 웹방화벽
    • IPS
    자세히 보기




  • Expert Level

    Security 제공 사항 + 보안 대폭 강화 !
    • A.I
      보안관제
    • 침해사고
      Care
    • 시스템
      취약점
    자세히 보기
  • ITO Level

    대고객 1:1 맞춤 서비스
    • 고객 맞춤형 정보시스템
      Total 서비스
    자세히 보기

자주 묻는 질문

  • 클라우드 관리대행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클라우드 관리대행이란 고객님께서 직접 클라우드를 관리할 인력이 없거나 전문적으로 클라우드를 유지보수 할 수 없을 때 저희 아이티이지에
    클라우드관리를 위탁하여 서비스 받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매니지드(Managed), 매니지먼트(Management), 시스템 아웃소싱(System Outsourcing)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모든 말들이 관리 대행과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들의 다양한 인력을 저렴한 비용에 활용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저렴하고 안심하고
    사업에만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관리대행 서비스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아이티이지는 총 4단계 Level의 관리대행 서비스가 있습니다.
    1. Basic Level
    2. Operating Level
    3. Security Level
    4. Expert Level
    Basic Level은 서비스 신청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간 기술지원(일부 제외), 기본방화벽, 모니터링 알림,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Operating Level은 주/야간 기술지원, 망 분리 이미지 백업 및 복구, 관리대행 전담부서, 강화된 모니터링 시스템, 월간리포팅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Security Level은 랜섬웨어 대비를 위한 안티랜섬웨어, 웹방화벽 또는 IPS 서비스가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Expert Level은 보안관제 전문 기업을 통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침해사고 Care서비스 등이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CONSOLE 요금계산기 컨설팅
신청하기

Grow with customers

클라우드 문의
1600-8324(내선2)

평일 |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FAX | 02-6264-8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