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대행 Security Level
관리대행 전문 부서의 관리하에 고객님의 인프라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영됩니다.
관리대행 받으시고, 사업에 전념하세요!
Home EASYCLOUD 13가지 무료혜택 관리대행 Security
관리대행 전문 부서의 관리하에 고객님의 인프라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영됩니다.
관리대행 받으시고, 사업에 전념하세요!
구분 | 상세구분 | 서비스 항목 | 지원 형태 | 서비스 설명 | 종류 | |||
---|---|---|---|---|---|---|---|---|
Basic | Operating | Security | Expert | |||||
보안 관리 대행 (Security) |
보안 관리 |
안티랜섬웨어&차세대 백신 |
- |
파일 변조 시점에 악의적인 접근을 판단하여 신/변종 랜섬웨어를 사전에 차단하여 최근 이슈가 되는 랜섬웨어를 사전 방어 |
X | X | O | O |
웹 방화벽 | - |
전체 해킹 공격의 75%가 웹 애플리케 이션에서 발생. 웹 패킷 감시를 통해 웹서버를 안전하게 보호 |
X | X |
△ (웹 방화벽 or IPS 택1) |
O | ||
IPS | - |
시스템과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 하여 공격 유형을 분석하고 비정상 적인 패킷을 차단 |
X | X |
△ (웹 방화벽 or IPS 택1) |
O | ||
웹 취약점 분석 | 신청시 | 웹 어플리케이션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 보고 |
X | X | 년 1회 | 매분기 1회 | ||
보안 리포팅 |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 정기 |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제공 | X | X |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
구분 | 상세구분 | 서비스 항목 | 지원 형태 |
서비스 설명 | 종류 | |||
---|---|---|---|---|---|---|---|---|
Basic | Operating | Security | Expert | |||||
기본제공 (Basic) |
고객편의 | iTEASY PANEL 고객만족 CRM 서비스 |
- | 서비스정보,요금정보,시스템감시 및 설정,작업의뢰,리포팅 등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RM 제공 |
O | O | O | O |
모니터링 | 네트워크 모니터링 서비스(NMS) | 상시 | 서버의 성능(CPU, RAM 등)및 네트워크 (트래픽 등)상의 상태를 실시 24시간 365일 실시간 체크하여 이상 여부를 관찰 하고 발생 이벤트를 실시간 공유합니다. |
O | O | O | O | |
3단계(MAIL, SMS, 전화) 장애 알림 |
상시 | O | O | O | O | |||
기본 보안관리 |
공유형 방화벽 | 상시 | 타사의 유료서비스보다 유용하고 운영에 기본적인 모니터링, 공유형 방화벽, 컨설팅 및 부가서비스를 무료 제공 합니다. |
O | O | O | O | |
부가서비스 | 웹메일 (계정 무제한) |
신청시 | O | O | O | O | ||
웹 DNS 도메인 등록 | 신청시 | O | O | O | O | |||
컨설팅상담 | 시스템 구성 및 개선, 최적화 컨설팅 |
상시 |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컨설팅 상담 | O | O | O | O | |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컨설팅 |
상시 | O | O | O | O | |||
긴급지원 |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
상시 (주간) |
전문 엔지니어 지원 | O | O | O | O | |
초기 설치지원 |
운영체제 최초 설치 | 초기 1회 | 초기 OS 기본 설치(터미널 서버), 최신 서비스팩, 보안패치 등 |
O | O | O | O | |
운영 관리 대행 (Operating) |
백업 | 데이터 로컬 백업 | 신청시 | 로컬백업을 위한 설정 지원 (백업디스크 별도 준비 필요) |
X | O | O | O |
데이터 원격 백업 | 신청시 | 원격 백업을 위한 백업서버 설정 지원 (별도의 백업서버 필요) |
X | O | O | O | ||
망 분리 이미지백업 | 정기 |
고성능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통해 외부 접근이 원천 차단된 네트워크망에 백업 지원 |
X | O | O | O | ||
복구 | 운영체제 복구 | 신청시 | 운영체제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 건별과금 | 월 3회 | 월 5회 | 무제한 | |
데이터 복구 | 신청시 | 데이터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 건별과금 | 월 3회 | 월 5회 | 무제한 | ||
추가 모니터링 |
웹 서비스 모니터링 | 상시 | 웹 페이지의 INDEX를 모니터링 제공 | X | O | O | O | |
서버 모니터링 서비스 (SMS) | 상시 | 서버 성능장애 모니터링, CPU등의 프로세스별 관리 |
X | O | O | O | ||
전담 기술지원 |
전담 부서 배정 | 상시 |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 X | O | O | O | |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
상시 |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 X | O | O | O | ||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
상시 |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 X | O | O | O | ||
설치지원 | 운영체제 재설치 | 상시 |
H/W장애 및 부팅 에러 발생 등의 경우 OS 설치 |
건별과금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운영지원 | 최신 커널 업데이트 | 초기 1회 | 리눅스 초기 설치시 최신커널로 업데이트 지원 |
초기 1회 | O | O | O |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 초기 1회 |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보안패치 및 각종 업데이트 지원 |
초기 1회 | O | O | O | ||
시스템 보안 체크 | 초기 1회 |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시스템 보안 체크 지원 |
초기 1회 | O | O | O | ||
OS 기본 방화벽 설정 | 초기 1회 |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OS가 지원하는 기본 방화벽 설정 지원 |
초기 1회 | O | O | O | ||
시스템 작업 지원 요청 | 신청시 | 작업의뢰를 통한 기술지원 요청 시 월 3회 무료지원, 추가 요청 시 건별 과금 |
초기 3회 | O | O | O | ||
부가서비스 지원 | 신청시 | 월 3회 | O | O | O | |||
보안서비스 지원 | 신청시 | 월 3회 | O | O | O | |||
백업 및 복구 지원 | 신청시 | 월 3회 | O | O | O | |||
기타 운영 지원 요청 | 신청시 | 월 3회 | O | O | O | |||
리포팅 |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 정기 | 운영대행 리포팅 제공 | X | O |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
|
보안 관리 대행 (Security) |
보안 관리 |
안티랜섬웨어&차세대 백신 |
- |
파일 변조 시점에 악의적인 접근을 판단하여 신/변종 랜섬웨어를 사전에 차단하여 최근 이슈가 되는 랜섬웨어를 사전 방어 |
X | X | O | O |
웹 방화벽 | - |
전체 해킹 공격의 75%가 웹 애플리케 이션에서 발생. 웹 패킷 감시를 통해 웹서버를 안전하게 보호 |
X | X |
△ (웹 방화벽 or IPS 택1) |
O | ||
IPS | - |
시스템과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 하여 공격 유형을 분석하고 비정상 적인 패킷을 차단 |
X | X |
△ (웹 방화벽 or IPS 택1) |
O | ||
웹 취약점 분석 | 신청시 | 웹 어플리케이션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 보고 |
X | X | 년 1회 | 매분기 1회 | ||
보안 리포팅 |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 정기 |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제공 | X | X |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
|
통합 관리 대행 (Expert) |
관제서비스 |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
상시 |
체계적인 A.I 보안 프로세스에 기반 하여 다양한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선제적, 실시간 대응을 통해 중요 정보 를 안전하게 보호 |
X | X | X | O |
보안 특별 관리 |
DDoS 긴급 후속 대책 서비스 |
상시 | DDoS 공격시 긴급 체계를 실행하여 공격으로부터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속대책을 제안 |
X | X | X | O | |
침해사고 Care 서비스 |
상시 (접수 필요) |
침해사고 발생 시, 즉시 보안 전문 컨설턴트가 Cyber kill, Time Line 분석을 통해 최초 침해 공격 및 행위를 분석하고, 보안대책과 방어책을 제시 하여 2차 사고를 예방 |
X | X | X | O | ||
시스템 취약점 진단 | 신청시 | 시스템 취약점 분석은 문제의 원인 분석부터 조치 방안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시스템 보안대책 마련에 도움을 제공 |
X | X | X | O | ||
통합 리포팅 |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 정기 | 통합 리포팅(운영/보안/관제) 제공 | X | X | X |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
|
서비스 요금 | 10만원/월 → | 20만원/월 → | 35만원/월 → | 60만원/월 → | ||||
무료 | 12만원/월 | 20만원/월 | 35만원/월 | |||||
할인대상고객 | EASY CLOUD에서 서비스 이용하는 모든 고객 할인 |
평일 |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FAX | 02-6264-8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