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ASYCLOUD 13가지 무료혜택 관리대행 Basic

관리대행 BASIC 무상 제공

인프라를 쉽고 안정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도록 타사의 유료서비스를 iTEASY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타사의 유료 서비스가 iTEASY에서는 무료!

iTEASY에서 서버를 운영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방화벽(공유형), 부가서비스(도메인, 웹메일) 등
타사의 유료 상품을 포함하는 관리대행 BASIC 상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긴급 장애 조치

    운영 기술 지원

    마이그레이션, 초기설치

    컨설팅 상담

  •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기본 방화벽

    무료 부가서비스

관리대행 BASIC 상세 내역

구분 상세구분 서비스 항목 지원 형태 서비스 설명 종류
Basic Operating Security Expert
기본제공
(Basic)
고객편의 iTEASY PANEL 고객만족
CRM 서비스
- 서비스정보,요금정보,시스템감시 및
설정,작업의뢰,리포팅 등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RM 제공
O O O O
모니터링 네트워크 모니터링 서비스(NMS) 상시 서버의 성능(CPU, RAM 등)및 네트워크
(트래픽 등)상의 상태를 실시 24시간
365일 실시간 체크하여 이상 여부를 관찰
하고 발생 이벤트를 실시간 공유합니다.
O O O O
3단계(MAIL, SMS, 전화)
장애 알림
상시 O O O O
기본 보안관리 공유형 방화벽 상시 타사의 유료서비스보다 유용하고 운영에
기본적인 모니터링, 공유형 방화벽,
컨설팅 및 부가서비스를 무료 제공 합니다.
O O O O
부가서비스 웹메일
(계정 무제한)
신청시 O O O O
웹 DNS 도메인 등록 신청시 O O O O
컨설팅상담 시스템 구성 및 개선,
최적화 컨설팅
상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컨설팅 상담 O O O O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컨설팅
상시 O O O O
긴급지원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상시
(주간)
전문 엔지니어 지원 O O O O
초기 설치지원 운영체제 최초 설치 초기 1회 초기 OS 기본 설치(터미널 서버),
최신 서비스팩, 보안패치 등
O O O O

서버 관리자가 없거나 보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서버는 효율적으로 관리해줄 엔지니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iTEASY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하루 3,300원~ 에 서버 전문가를 채용하는 효과를 경험하세요.

  • Operating Level

    운영은 iTEASY에 맡기시고 사업에만 전념하세요!
    • 망분리
      백업
    • 전담운영
      부서배정
    • 운영
      리포팅
    자세히 보기
  • Security Level

    Operating 제공 사항 + 필수 보안 강화 !
    • 안티
      랜섬웨어
    • 웹방화벽
    • IPS
    자세히 보기




  • Expert Level

    Security 제공 사항 + 보안 대폭 강화 !
    • A.I
      보안관제
    • 침해사고
      Care
    • 시스템
      취약점
    자세히 보기
  • ITO Level

    대고객 1:1 맞춤 서비스
    • 고객 맞춤형 정보시스템
      Total 서비스
    자세히 보기

자주 묻는 질문

  • 클라우드 관리대행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클라우드 관리대행이란 고객님께서 직접 클라우드를 관리할 인력이 없거나 전문적으로 클라우드를 유지보수 할 수 없을 때 저희 아이티이지에
    클라우드관리를 위탁하여 서비스 받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매니지드(Managed), 매니지먼트(Management), 시스템 아웃소싱(System Outsourcing)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모든 말들이 관리 대행과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들의 다양한 인력을 저렴한 비용에 활용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저렴하고 안심하고
    사업에만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관리대행 서비스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아이티이지는 총 4단계 Level의 관리대행 서비스가 있습니다.
    1. Basic Level
    2. Operating Level
    3. Security Level
    4. Expert Level
    Basic Level은 서비스 신청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간 기술지원(일부 제외), 기본방화벽, 모니터링 알림,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Operating Level은 주/야간 기술지원, 망 분리 이미지 백업 및 복구, 관리대행 전담부서, 강화된 모니터링 시스템, 월간리포팅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Security Level은 랜섬웨어 대비를 위한 안티랜섬웨어, 웹방화벽 또는 IPS 서비스가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Expert Level은 보안관제 전문 기업을 통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침해사고 Care서비스 등이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CONSOLE 요금계산기 컨설팅
신청하기

Grow with customers

클라우드 문의
1600-8324(내선2)

평일 |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FAX | 02-6264-8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