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대행 BASIC 무상 제공
인프라를 쉽고 안정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도록 타사의 유료서비스를 iTEASY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Home EASYCLOUD 13가지 무료혜택 관리대행 Basic
인프라를 쉽고 안정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도록 타사의 유료서비스를 iTEASY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iTEASY에서 서버를 운영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방화벽(공유형), 부가서비스(도메인, 웹메일) 등
타사의 유료 상품을 포함하는 관리대행 BASIC 상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긴급 장애 조치
운영 기술 지원
마이그레이션, 초기설치
컨설팅 상담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기본 방화벽
무료 부가서비스
구분 | 상세구분 | 서비스 항목 | 지원 형태 | 서비스 설명 | 종류 | |||
---|---|---|---|---|---|---|---|---|
Basic | Operating | Security | Expert | |||||
기본제공 (Basic) |
고객편의 | iTEASY PANEL 고객만족 CRM 서비스 |
- | 서비스정보,요금정보,시스템감시 및 설정,작업의뢰,리포팅 등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RM 제공 |
O | O | O | O |
모니터링 | 네트워크 모니터링 서비스(NMS) | 상시 | 서버의 성능(CPU, RAM 등)및 네트워크 (트래픽 등)상의 상태를 실시 24시간 365일 실시간 체크하여 이상 여부를 관찰 하고 발생 이벤트를 실시간 공유합니다. |
O | O | O | O | |
3단계(MAIL, SMS, 전화) 장애 알림 |
상시 | O | O | O | O | |||
기본 보안관리 | 공유형 방화벽 | 상시 | 타사의 유료서비스보다 유용하고 운영에 기본적인 모니터링, 공유형 방화벽, 컨설팅 및 부가서비스를 무료 제공 합니다. |
O | O | O | O | |
부가서비스 | 웹메일 (계정 무제한) |
신청시 | O | O | O | O | ||
웹 DNS 도메인 등록 | 신청시 | O | O | O | O | |||
컨설팅상담 | 시스템 구성 및 개선, 최적화 컨설팅 |
상시 |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컨설팅 상담 | O | O | O | O | |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컨설팅 |
상시 | O | O | O | O | |||
긴급지원 |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
상시 (주간) |
전문 엔지니어 지원 | O | O | O | O | |
초기 설치지원 | 운영체제 최초 설치 | 초기 1회 | 초기 OS 기본 설치(터미널 서버), 최신 서비스팩, 보안패치 등 |
O | O | O | O |
구분 | 상세구분 | 서비스 항목 | 지원 형태 |
서비스 설명 | 종류 | |||
---|---|---|---|---|---|---|---|---|
Basic | Operating | Security | Expert | |||||
기본제공 (Basic) |
고객편의 | iTEASY PANEL 고객만족 CRM 서비스 |
- | 서비스정보,요금정보,시스템감시 및 설정,작업의뢰,리포팅 등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RM 제공 |
O | O | O | O |
모니터링 | 네트워크 모니터링 서비스(NMS) | 상시 | 서버의 성능(CPU, RAM 등)및 네트워크 (트래픽 등)상의 상태를 실시 24시간 365일 실시간 체크하여 이상 여부를 관찰 하고 발생 이벤트를 실시간 공유합니다. |
O | O | O | O | |
3단계(MAIL, SMS, 전화) 장애 알림 |
상시 | O | O | O | O | |||
기본 보안관리 |
공유형 방화벽 | 상시 | 타사의 유료서비스보다 유용하고 운영에 기본적인 모니터링, 공유형 방화벽, 컨설팅 및 부가서비스를 무료 제공 합니다. |
O | O | O | O | |
부가서비스 | 웹메일 (계정 무제한) |
신청시 | O | O | O | O | ||
웹 DNS 도메인 등록 | 신청시 | O | O | O | O | |||
컨설팅상담 | 시스템 구성 및 개선, 최적화 컨설팅 |
상시 |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컨설팅 상담 | O | O | O | O | |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컨설팅 |
상시 | O | O | O | O | |||
긴급지원 |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
상시 (주간) |
전문 엔지니어 지원 | O | O | O | O | |
초기 설치지원 |
운영체제 최초 설치 | 초기 1회 | 초기 OS 기본 설치(터미널 서버), 최신 서비스팩, 보안패치 등 |
O | O | O | O | |
운영 관리 대행 (Operating) |
백업 | 데이터 로컬 백업 | 신청시 | 로컬백업을 위한 설정 지원 (백업디스크 별도 준비 필요) |
X | O | O | O |
데이터 원격 백업 | 신청시 | 원격 백업을 위한 백업서버 설정 지원 (별도의 백업서버 필요) |
X | O | O | O | ||
망 분리 이미지백업 | 정기 | 고성능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통해 외부 접근이 원천 차단된 네트워크망에 백업 지원 |
X | O | O | O | ||
복구 | 운영체제 복구 | 신청시 | 운영체제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 건별과금 | 월 3회 | 월 5회 | 무제한 | |
데이터 복구 | 신청시 | 데이터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 건별과금 | 월 3회 | 월 5회 | 무제한 | ||
추가 모니터링 |
웹 서비스 모니터링 | 상시 | 웹 페이지의 INDEX를 모니터링 제공 | X | O | O | O | |
서버 모니터링 서비스 (SMS) | 상시 | 서버 성능장애 모니터링, CPU등의 프로세스별 관리 |
X | O | O | O | ||
전담 기술지원 |
전담 부서 배정 | 상시 |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 X | O | O | O | |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
상시 |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 X | O | O | O | ||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
상시 |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 X | O | O | O | ||
설치지원 | 운영체제 재설치 | 상시 | H/W장애 및 부팅 에러 발생 등의 경우 OS 설치 |
건별과금 | 월3회 | 월5회 | 무제한 | |
운영지원 | 최신 커널 업데이트 | 초기 1회 | 리눅스 초기 설치시 최신커널로 업데이트 지원 |
초기 1회 | O | O | O |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 초기 1회 |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보안패치 및 각종 업데이트 지원 |
초기 1회 | O | O | O | ||
시스템 보안 체크 | 초기 1회 |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시스템 보안 체크 지원 |
초기 1회 | O | O | O | ||
OS 기본 방화벽 설정 | 초기 1회 |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OS가 지원하는 기본 방화벽 설정 지원 |
초기 1회 | O | O | O | ||
시스템 작업 지원 요청 | 신청시 | 작업의뢰를 통한 기술지원 요청 시 월 3회 무료지원, 추가 요청 시 건별 과금 |
초기 3회 | O | O | O | ||
부가서비스 지원 | 신청시 | 월 3회 | O | O | O | |||
보안서비스 지원 | 신청시 | 월 3회 | O | O | O | |||
백업 및 복구 지원 | 신청시 | 월 3회 | O | O | O | |||
기타 운영 지원 요청 | 신청시 | 월 3회 | O | O | O | |||
리포팅 |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 정기 | 운영대행 리포팅 제공 | X | O |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
|
보안 관리 대행 (Security) |
보안 관리 | 안티랜섬웨어&차세대 백신 |
- | 파일 변조 시점에 악의적인 접근을 판단하여 신/변종 랜섬웨어를 사전에 차단하여 최근 이슈가 되는 랜섬웨어를 사전 방어 |
X | X | O | O |
웹 방화벽 | - | 전체 해킹 공격의 75%가 웹 애플리케 이션에서 발생. 웹 패킷 감시를 통해 웹서버를 안전하게 보호 |
X | X | △ (웹 방화벽 or IPS 택1) |
O | ||
IPS | - | 시스템과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 하여 공격 유형을 분석하고 비정상 적인 패킷을 차단 |
X | X | △ (웹 방화벽 or IPS 택1) |
O | ||
웹 취약점 분석 | 신청시 | 웹 어플리케이션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 보고 |
X | X | 년 1회 | 매분기 1회 | ||
보안 리포팅 |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 정기 |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제공 | X | X |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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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관리 대행 (Expert) |
관제서비스 |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
상시 | 체계적인 A.I 보안 프로세스에 기반 하여 다양한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선제적, 실시간 대응을 통해 중요 정보 를 안전하게 보호 |
X | X | X | O |
보안 특별 관리 |
DDoS 긴급 후속 대책 서비스 |
상시 | DDoS 공격시 긴급 체계를 실행하여 공격으로부터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속대책을 제안 |
X | X | X | O | |
침해사고 Care 서비스 | 상시 (접수 필요) |
침해사고 발생 시, 즉시 보안 전문 컨설턴트가 Cyber kill, Time Line 분석을 통해 최초 침해 공격 및 행위를 분석하고, 보안대책과 방어책을 제시 하여 2차 사고를 예방 |
X | X | X | O | ||
시스템 취약점 진단 | 신청시 | 시스템 취약점 진단은 문제의 원인 분석부터 조치 방안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시스템 보안대책 마련에 도움을 제공 |
X | X | X | O | ||
통합 리포팅 |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 정기 | 통합 리포팅(운영/보안/관제) 제공 | X | X | X |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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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요금 | 10만원/월 → | 20만원/월 → | 35만원/월 → | 60만원/월 → | ||||
무료 | 12만원/월 | 20만원/월 | 35만원/월 | |||||
할인대상고객 | EASYCLOUD에서 서비스 이용하는 모든 고객 할인 |
평일 |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FAX | 02-6264-8321